뉴스
분류 커뮤니티

밴쿠버 벽화 축제,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 개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 8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라이브 공연과 이벤트 예정

밴쿠버 벽화 축제(Vancouver Mural Festival)의 일환으로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Mount Pleasant Street Party)가 8월 8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이 행사는 예술과 음악, 음식 트럭, 지역 벤더, 어린이 존, 제로 프로프 바, 크래프트 비어 테이스팅 마켓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차 있다.

- 축제 하이라이트
•새로운 벽화: 메트로 밴쿠버 전역에서 새롭게 그려질 벽화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도시 곳곳을 예술 작품으로 채우며, 새로운 벽화와 함께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담아낼 예정이다.
•팝업 이벤트: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팝업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 이벤트들은 지역 아티스트와 퍼포머들의 작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는 다채로운 공연과 음식, 활동들로 가득할 예정이다. 지역 주민들과 예술가들이 함께 모여 축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 파티는 매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지역 사회와의 연결

밴쿠버 벽화 축제는 단순한 예술 행사를 넘어 지역 사회와의 연결을 강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리며, 이웃들과 함께 새로운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지역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주최 측은 “밴쿠버의 아름다운 야외 공간에서 창의적인 면모를 탐험하고, 새로운 벽화와 예술가들, 퍼포머들, 그리고 커뮤니티를 발견할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참여 방법

축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일정은 밴쿠버 벽화 축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는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밴쿠버 벽화 축제는 매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도시를 예술로 물들이는 특별한 시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도 많은 이들이 함께 모여 예술의 아름다움을 나누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행사 일정 및 장소
•일정: 8월 8일(목) - 11일(일)
•시간: 목요일 & 금요일 오후 5시 - 10시, 토요일 & 일요일 오후 2시 - 10시
•장소: City Centre Artist Lodge 및 인근 거리 (2111 Main Street)
•입장료: 무료
•모든 연령대 환영

- 주요 프로그램 및 이벤트

•메인 스테이지
행사의 중심지에는 메인 스테이지가 위치해 있으며, DJ와 다양한 라이브 음악이 매일 이어지는 댄스 파티를 제공합니다. 또한, Hawkers Bar에서 다양한 지역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라이브 페인팅 및 지역 벤더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티 센터 오픈 스튜디오
행사 시간 동안 City Centre Artist Lodge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스튜디오를 개방하여 거리 파티 참석자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곳은 이전 City Centre Motel을 저렴한 아티스트 스튜디오 공간으로 재활용한 장소입니다.

- 특별 공연 일정
•8월 8일(목) // RICECAKE Take Over
•RICECAKE는 밴쿠버의 Queer Asian Pride를 기념하는 연중 무휴 파티로, 현지 BIPOC LGBTQ+ 커뮤니티의 모임 장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밴쿠버의 아시아 예술가들이 두 개의 스테이지와 나이트 마켓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8월 9일(금) // Tee Noble’s Open Decks
•DJ이자 Bside Radio 호스트인 Tierra는 다양한 수준의 DJ들이 참여할 수 있는 Open Decks 시리즈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Munro와 Jefferson 두 DJ가 그들의 재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8월 10일(토) // dood’s dancefloor
•DJ이자 이벤트 프로듀서인 dood가 다양한 페미니스트 DJ들과 함께 하우스, 디스코, 그루비 테크노 음악을 선보입니다.



•8월 11일(일) // VLACC Festa Plural 및 TROPA
•밴쿠버 라틴 아메리칸 문화 센터(VLACC)는 젊고 떠오르는 라틴 아메리카 예술가들의 춤, 음악, 시각 예술을 통해 라틴 아메리카 문화를 기념하는 Festa Plural을 주최합니다. TROPA는 리오데자네이루 기반 NGO로, 브라질 음악 퍼레이드를 통해 캐나다와 브라질 간의 연결을 도모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43 / 1 Page
RSS
실크 및 그레이트 밸류 브랜드 식물성 음료 리콜: 리스테리아 오염 우려
Kvan
등록일 07.09 조회 22 추천 0

생활정보 잠재적 리스테리아 오염 우려로 캐나다 전역에서 리콜 조치 캐나다 전역에서 실크(Silk) 및 그레이트 밸류(Great Value) 브랜드의 식물…

다시 돌아온 여름밤의 화려함, 2024 혼다 빛의 축제
Kvan
등록일 07.09 조회 23 추천 0

생활정보 “여름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의 향연” 밴쿠버의 잉글리시 베이 상공을 수놓는 혼다 빛의 축제가 2024년 여름에 다시 돌아온다. 이번 축제는 32…

밴쿠버 벽화 축제,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 개최
Kvan
등록일 07.09 조회 19 추천 0

커뮤니티 8월 8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라이브 공연과 이벤트 예정 밴쿠버 벽화 축제(Vancouver Mural Festival)의 일환으로 마운트 …

‘문학은 문화예술의 중심’, 제12회 한카문학상 시상식 개최
Kvan
등록일 07.08 조회 26 추천 0

커뮤니티 캐나다 한국문인협회(회장 하태린)가 주관하는 제12회 한카문학상 시상식이 7월 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버나비 소재 에드먼즈 리…

플레이랜드, 새로운 고속 발사 코스터 ‘ThunderVolt’ 개장
Kvan
등록일 07.06 조회 38 추천 0

뉴스 플레이랜드의 새로운 스릴, ‘ThunderVolt’ 정식 개장

BC 교사 협회, 반유대주의 혐의로 인권 고소 당해
Kvan
등록일 07.02 조회 67 추천 0

뉴스 유대인 교사들, 연맹의 반유대주의 행위로 인해 고통 호소 BC 주의 한 그룹 교사들이 BC 교사 협회(BCTF)를 상대로 반유대주의 행위를 고소…

[컬럼] 캐나다 유학이나 근로를 중도에 중단하면, 나의 퍼밋과 배우자 오픈 워크퍼밋은 어떻게 될까요?
Kvan
등록일 07.01 조회 79 추천 0

유학이민 [오미라의 이민 상담 - 캐나다 유학이나 근로를 중도에 중단하면, 배우자 오픈 워크퍼밋은 어떻게 될까요?] 1. 캐나다 유학 중에 (또는 근로 …

BC주, 주택 공급 목표 미달 도시 속출
Kvan
등록일 07.01 조회 83 추천 0

부동산 10개 중 7개 도시 목표치 도달 못해 BC주정부가 지자체 10개 도시를 대상으로 세운 공급 목표에 대부분 도시가 이를 달성하지 못한 것으로 나…

BC주 임차인 4명 중 1명은 소득 절반 이상 임대료로 지출
Kvan
등록일 07.01 조회 84 추천 0

부동산 임차인 26%는 다음 계약 이내 주택 구매 고려 BC주 임차인 4명 중 1명은 소득의 절반 이상을 임대료로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

BC주, 캐나다인이 가장 선호하는 이주 지역
Kvan
등록일 07.01 조회 103 추천 0

뉴스 BC주민 선호 이주 지역은 ‘앨버타주' 높은 주거 비용에도 불구하고 캐나다인이 가장 선호하는 이주 지역은 BC주인 것으로 조사됐다. 여론조사 기…

우리 집에도 태양광 패널 설치할까?
Kvan
등록일 06.30 조회 62 추천 0

뉴스 BC하이드로, 설치 비용 최고 1만 달러 지원 최근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주택 설치사업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기후 변화에 따른 폭염과 …

北드론 위협 대응 민·관·군 협력체계 점검…서울시 '3차 안보포럼' 개최
Kvan
등록일 06.30 조회 38 추천 0

한국 - 24일 시청서 서울시장, 수방사령관, 전문가 등 200여 명 참석… ‘메가시티 대드론체계 구축’ 주제 - 2개 세션서 ▴드론 기술 동향 ▴대…

첫 주택 구매 시 가족으로 받는 지원 평균 10만 달러
Kvan
등록일 06.30 조회 65 추천 0

부동산 BC주는 평균 20만 달러 돌파 캐나다 임페리얼 상업은행(CIBC)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캐나다에서 생애 첫 주택 구매자가 다운페이먼트를 위…

서울시, 제5회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총감독에 건축가 '토마스 헤더윅' 선정
Kvan
등록일 06.05 조회 112 추천 0

한국 - 기발한 아이디어・창조적 디자인으로 예술적 경험 제공하는 건축가… 3일(월) 위촉 - ‘토마스 헤더윅’ 사람의 감성을 담아내는 건축 디자인으로…

흡연자의 4분의 3이 전자담배에 대한 잘못된 정보 믿고 있어
관리자
등록일 05.31 조회 193 추천 0

생활정보 전자담배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인해 전환이 방해받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인 위 아 이노베이션(We Are Innovation)이 흡연자의 4분의…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필터 신기술로 산업부 ‘신기술 인증’ 획득
Kvan
등록일 05.31 조회 183 추천 0

생활정보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에 탑재된 워셔블 살균 집진 필터 기술 인정받아 사진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제품사진 삼성전자가 30일 산업통…

오세훈 시장, 「외국인주민 정책 마스터플랜」…미래 도시경쟁력 선점 나선다
Kvan
등록일 05.29 조회 223 추천 0

한국 - 글로벌 우수 인재 유치와 포용적 다문화사회를 위한 4대 분야 20개 핵심과제 발표 - 주요대학과 협력해 이공계 석박사 인재 1천 명 유치하고…

“한인 문화유산 박물관” 건립 서둘러야
Kvan
등록일 05.28 조회 118 추천 0

커뮤니티 원로교민 한 목소리로 주장 지난 5월 25일 토요일, 버나비 로히드몰 주변 비원 한식 뷔페 식당에서 늘푸른 장년회(회장 이원배)가 주최한 제2회…

나눔정원, 캐나다 양로원 및 한인 노인 문제 워크샵 개최
Kvan
등록일 05.23 조회 203 추천 0

커뮤니티 한인 노인들의 복지 문제 해결을 위한 첫걸음 지난 18일, 앤블리 센터에서 나눔정원(비영리 봉사단체)이 주최한 워크샵이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

BC 페리, 여름철 운항 취소 감소 위한 다양한 대책 시행
Kvan
등록일 05.22 조회 137 추천 0

뉴스 선박 수리 조기 완료 및 추가 운항으로 서비스 개선 기대 BC 페리는 이번 여름 예상되는 승객 증가에 대비해 37척의 모든 선박이 운항될 수 있…

뉴스정보